북경에서 시작된 GIS 기술 및 응용에 관한 첫번째 국제 워크샵

중국 측지 사진 측량 및 지도 제작 협회가 주최하고 CSGPC의 GIS 국제 연수원과 SuperMap Software가 공동 주최한 GIS 기술 및 응용 국제 워크숍은 8월27일 북경에 있는 SuperMap본사에서 시작되었습니다.

이 9일간의 워크샵은 GIS와 빅데이터, GIS 및 클라우드 컴퓨팅, GIS + BIM의 통합 기술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. 11 개국에서 온 37명의 참가자는 GIS 응용 프로그램의 새로운 모드와 경험에 관해 중국 전문가들과 깊은 토론 및 의견 교환을 가질 예정입니다.

Fan Jingsheng 중국 측지 사진 측량 및 지도 제작 학회 사무 차장이자 GIS 국제 연수원 학장과 SumerMap그룹의 Zhong Ershun 회장이 개회사를 하였습니다. 그들은 정부 공무원, 연구 학자들 및 기업 개발 부장들을 따뜻하게 환영하였습니다. 그들은 모든 참가자들이 더욱 광범위하고 우호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기술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며 개발 경험을 공유하고 세계 GIS 산업의 더 나은 미래를 달성하기를 희망합니다.

“중국의 측량, 지도 및 지리 정보 산업 발전” 논문을 쓴 GIS 국제 연수원 (GIS International Training College)의 부학장이자 SuperMap International 사장인 Wang Haitao와 “중국의 GIS 교육 발전”의 논문을 쓴 Iowa State University와 University of Pennsylvania의 객원 연구원이자 Tsinghua University의 교수인 Dang Anrong박사가 GIS 기술 및 응용 분야에 관한 국제 워크숍의 첫날 코스를 시작하였습니다.

GIS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점점 더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지리 정보가 최근 몇년 동안 점점 더 명백해지면서 가치가 커지고 있습니다. GIS 기술을 활용하여 업계의 문제를 해결하고 정부 운영 관리를 개선하는 것이 일반적인 추세가 되었습니다. 참가자들은 앞으로 8일동안 고급 기술과 새로운 활용 기술 및 성공적인 GIS 적용 모델들에 대해 전문가와 더 깊이 논의하고 의견을 나눌 것입니다.

GIS 기술 및 응용에 관한 국제 워크샵은 측량, 지도화 및 지리 정보 분야의 국제 협력 및 의사 소통에 주로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.

SPH는 SuperMap외 Google Map, CARTO 등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될 수 있는 제품군과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 공공, 기업 고객의 사례에 꼭 맞는 무료 세미나 및 개별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 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으시다면 여기에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.